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정엄마가 추천해주신 여수 명동게장 맛집[명동 모둠꽃게장+양념꽃게장 정식]

by 예쁜오드리 2022. 3. 29. 22:46

본문

 

친정이 여수라서 친정엄마의 추천으로 다녀온

여수 명동게장 이예요^^

 

 

여수 봉산동에 위치한  명동게장은 유명한 게장맛집입니다^^

식당을 하시는 엄마가 인정한 집이기도 하지요 ㅋㅋㅋ

 

유명해지다보니 웨이팅은 기본이 되었어요.

예전엔 여유있게 맛보았는데

여수가 여행지로 유명해지면서 기다림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ㅎㅎ

메뉴가 다양한데요.

 

모둠꽃게장+양념꽃게장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밥도둑인 게장은 밥 한그릇으로 안되지요 ㅋㅋ

밑반찬도 다양하게 잘 나와 맛깔스럽습니다.

간장+양념돌게장으로 게장은 3회 리필이 가능하니

정말 배부르게 먹게 됩니다 ㅎㅎ

 

 

 

모둠꽂게장이다보니 전복이랑 대하랑 딱새우랑 달걀이 

예쁘게 올려져 더욱 풍미를 더합니다^^

보시면서 군침 마구마구 돌지요 ㅋㅋㅋ

 

게장은 짜면 많이 못먹게 되는게 명동게장은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 적당한 양념맛이 일품입니다^^

 

 

친정엄마가 추천해주신 명동게장 만족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