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18일 아들 생일,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생일케익

by 예쁜오드리 2022. 3. 24. 22:46

본문

3월18일이 아들 생일이었어요^^

아들이 친구에게 선물받은 아이스크림 케익이예요^^

베스킨라빈스31 생일케익입니다.

아들 생일에 친구에게 선물받은 케익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맛을 맛볼수 있어서 기분 좋습니다 ㅋㅋ

 

 

아들은 그 친구에게 운동 맛사지기계를 선물한적이 있는데

고마운 마음을 이렇게 표현했네요^^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생일 케익은 다양한 맛이

있지만 갠적으로 좋아하는 맛만 골라 구입하는 편이라

케익을 보니 좋아하는 케익이 있나 먼저 보게 됩니다 ㅋㅋ

갠적으로 레인보우샤베트를 좋아해서

찾아보니 포인트로 올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아들 생일날 온 가족이 아들친구에게 고마워하며

즐거운 생일파티를 했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