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복한 주말 감사한 생일"37.5 순천신대점 브런치카페"

by 예쁜오드리 2022. 4. 9. 22:06

본문

37.5 순천신대점 브런치카페

 

 

오드리의 생일을 맞아 아이들과 37.5순천신대점 디저트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디저트카페라고 하기엔 너무도 든든한 배를 채우고 온 느낌입니다 ㅎㅎ

 

카페라기보다 멋진 레스토랑 같아요^^

메뉴도 너무 좋고 맛도 너무 좋았어요^^

행복한 생일 데이트였습니다 ㅋㅋㅋ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나눠먹었어요.

 

명란 청양 크림 파스타

 

명란 청양 크림 파스타는 맵지 않고 크림의 고소한 맛과

명란이 어우러져 고소담백 맛이 일품이었어요.

 

 

 

푸짐한 철판 토마토 오믈렛

 

도톰한 오믈렛과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맛이 좋았습니다.

스콘도 블루베리 잼과 어울리구요.

통감자의 맛이 마지막 입맛을 좋게 했어요 ㅎㅎ

 

리코타 샐러드 피자

 

도우가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져 바삭바삭해요.

리코타치즈랑 샐러드의 조합으로 

맛있는 피자를 즐겼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 해주신 주방장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이들과 멋진 시간 행복을 담았습니다.

어렸을때를 추억하며 나눈 얘기 속에 사랑도 꽃피웠답니다^^

 

행복한 생일을 맞아 감사한 주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