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성이 좋은 순천 풀때기 샐러드 든든한 한끼 식사!!

by 예쁜오드리 2022. 3. 22. 22:44

본문

가볍게 식사를 하고 싶을땐

순천 풀때기샐러드를 찾아요 ㅎㅎ

구성이 좋아 아들이 자주 먹는 풀때기샐러드예요.

1인분이 넉넉하여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안되는 샐러드예요 ㅎㅎ

오히려 포만감을 주어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되어요 ㅋㅋ

 

 

운동을 하는 아들은 꼭 닭가슴살이 든 샐러드를 주문하고

오드리는 고기죠 ㅎㅎ

 

 

골고루 맛볼수 있는 샐러드는 순천 풀때기 샐러드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