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의 사랑이 담긴, 광양 LF 바바루아 딸기조각케익

by 예쁜오드리 2022. 3. 20. 22:17

본문

다음주 조카 결혼식을 위해 딸아이가 광양 LF에서 

자켓을 구입하고 왔네요.

엄마를 위해 조각케익을 구입해 왔는데

바바루아 딸기케익인데요.

딸아이의 사랑이 가득담겼습니다 ㅎㅎ

 

 

딸기가 가득한 조각케익은 사실 딸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케익이예요 ㅋㅋ

딸이랑 나눠먹는 재미가 있지요 ㅎㅎ

 

광양 LF 바바루아 딸기조각케익 속에 딸의 사랑이 가득하죠 ㅎㅎ

다음번엔 딸을 위해 엄마가 딸기케익을 준비해야겠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