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더운 여름 열무김치로 건강지키세요^^[열무김치 효능]

by 예쁜오드리 2021. 8. 2. 21:56

본문

행복한 하루입니다^^

더운 여름도 날려버리는 행복감이란 

모든 일상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된다는 사실입니다 ㅎㅎ오늘의 무더위를 더욱 뜨겁게 한 건 에어컨이 고장났지 뭐예요 ㅎㅎ기사님이 오셔서 전문가 답게 고치니 시원한 냉방이더위를 가시게 합니다.

 

더운 날씨 탓에 온몸을 흠뻑 적셨더니 피부가 고와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시원한 냉방을 한 후 땀을 식히고 있는데언니가 와서 건네준 열무 김치에 반합니다 ㅋㅋㅋ

 

무더운 여름 열무김치 드시고 건강 지키세요

 

이맘때쯤 열무김치는 입맛을 돋우는 반찬이 되지요^^예전 천기누설 프로그램에서 열무의 효능을 보고놀란적이 있는데 열무 김치를 먹게 되었으니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열무의 효능- 혈액내에 존재하는 염증성 물질인 케모카인이 줄어들어
위약군 대비 치료 효율이 높아지면서 아토피 피부염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C 성분이 풍부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노화방지에 좋고,
피부 탄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눈 점막을 큰튼하게 하고 눈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비타민A가 풍부해
시력이 저하되는 것을 예방한답니다.
또한 효소가 함유되어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기능을 향상시켜
변비예방에도 효과적이라 하니 올해 여름은 열무로 김치 담궈 많이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