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곡 물놀이에서 잡아온 민물고기 매운탕

by 예쁜오드리 2021. 8. 4. 17:37

본문

아들이 친구들과 계곡에 다녀오더니

잡아온 민물고기예요 ㅎㅎ

사진이 마치 미역같지만 물고기입니다 ㅎㅎㅎ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다가

미니 통발을 설치해두었는데

잡힌 민물고기가 제법 한그릇입니다.

매운탕을 끓여달라고 했는데

추어탕처럼 끓여 실망한 아들입니다 ㅋㅋㅋ

민물고기를 삶아 체에 걸러 된장을 조금 풀고

호박,양파,파,무를 넣고 끓인후, 고추장 조금,집간장조금,

산초가루, 청양고추 넣고 끓이면 맛있는 민물매운탕이 됩니다.

추어탕 같은 매운탕입니다 ㅎㅎ

 

다음에 또 잡아오면 그땐 매운탕을 꼭 끓여달라 하는군요 ^^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잡은 민물고기 매운탕이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다음에 또 잡아온다니 민물고기 매운탕 끓이는 방법을

잘 배워둬야겠어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