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신대지구 캠핑장 분위기 '온가'

by 예쁜오드리 2021. 8. 7. 19:16

본문

 

친구들과 순천 신대지구 온가를 다녀왔어요.

캠핑장처럼 되어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저녁에 다녀오면 좋을것 같아요. 선풍기가 구비되어 있지만

낮엔 더울것 같아요.ㅎㅎ

 

저녁에 가니 하늘도 아름다워요^^

 

메뉴를 정해서 주문했어요.

온가 소세트(차돌박이,관자,묵은지,부추,버섯)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한상차림이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소떡소떡을 주는데

고기 기름에 구워먹으면 아주 맛있답니다 ㅎㅎ

캠핑 분위기처럼 기분을 낼수 있으니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다녀오면 좋을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