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늦은 점심 , 남원 홈샌드버거

by 예쁜오드리 2021. 7. 22. 17:19

본문

남원으로 일보고 돌아오는 길에 늦은 점심을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해결했습니다^^

 

남원 홈샌드버거

배고파서였을까요^^

매우 맛있어서 반했어요.

오드리가 맛있게 먹은 남원 홈샌드버거

다시 먹고 싶어집니다.

 

남원 인월면 인월리에 위치한 홈샌드버거로

일행과 맛점을 해결하니 기분이 좋아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은 샌드버거가 든든합니다.

크기도 크고 야채도 듬뿍 들어가

뱃살 걱정 덜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일행과 남원 갈 기회가 있다면

홈 샌드버거 다시 들려

다른 메뉴도 맛보고 오고 싶어집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