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NGINBI 정관장 동인비 진2종 기획세트& 사은품 왕창^^생일선물

by 예쁜오드리 2021. 4. 12. 22:10

본문

DONGINBI

1899

 

동인비 진 2종 기획세트

 

오드리 아들 딸이 생일을 맞아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ㅎㅎ

엄마의 주름이 하나하나 늘어간다고 걱정이더니

생일을 맞아 선물을 동인비화장품으로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ㅋㅋ

 

 

정관장 동인비화장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할까 하다가

정관장 매장에 들러 직접 구입했다는데

사은품이 더 많습니다 ㅋㅋ

 

동인비 진 2종 기획세트가 인터넷 가격보다 1~2만원

가격이 있는데 사은품 가격이 10만원 상당

더 받게 되니 좋습니다.

예쁘게 잘 바르면 젊어지겠죠 ㅎㅎㅎ

 

동인비 진 수(스킨)과 진 유액(로션)을 바르니 촉촉하고

피부 당김이 없어서 좋아요.

피부 속까지 흡수되는 느낌이 좋구요.

유분이 많은것처럼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가

쫀쫀해진 느낌입니다.

 

세트상품이니 진 아이세럼과 진 크림까지 들어있어

순서대로 바를수 있어요.

단 아이크림이 빠져 아쉽지만요 ㅎㅎ

 

진 라인 사용순서는 진 수>진 에센스>진유액>진 아이세럼>

진 아이크림> 진 크림

이렇게 사용하게 되어 있네요 ^

 

풍부한 영양을 담은 홍심진액 성분이 피부 본연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깊이있는 촉촉함과 유연함을

부여하는 동인비 진 화장품 맘에 들어요 ^^

 

 

사은품도 더해진 동인비 윤 5종 키트는

여행 갈 일이 있다면 사용하기 편하겠어요 ㅎㅎ

동인비 진 샘플 세트도 가격이 꽤 되는걸로 아는데

요것도 서비스랍니다 ㅋㅋ

 

 

피부의 보습성분과 영양을 듬뿍 채워줄 에센스도

두개 더해졌어요 ^^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와 동인비 진 에센스입니다.

주름개선에 도움을 더해준다니

주름이 사라지길 바라며 꾸준히 발라 봐야겠어요.

 

 

아들 딸이 동인비 오일도 선물하고 싶었지만

내년 선물로 찜 하고 왔답니다. ㅋㅋㅋ

아들 딸의 마음을 가득 받으니 10년은 젊어진것 같아

행복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