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캔버스 &컨버스 척 70 빈티지캔버스 화이트 운동화^^

by 예쁜오드리 2021. 5. 4. 21:52

본문

봄 봄 봄^^

계절이 바뀌니 옷도 바뀌듯

신발도 새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딸이랑 커플신발을 준비했어요 ㅋㅋ

컨버스 운동화예요.

 

오드리는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캔버스

 

딸은 컨버스 척 70 빈티지캔버스 화이트

 

컨버스 운동화는 원피스에도 어울리고

예삔 핏이 나와서 좋아요 ㅎㅎ

 

오드리는 키높이 컨버스화로, 딸은 일반 컨버스화로

구입했어요^^

가볍게, 편하게, 예쁘게

컨버스 운동화 좋아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