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금당연향점, 주지훈 대(大)새 바른치킨 ^^

by 예쁜오드리 2021. 5. 14. 21:57

본문

바른치킨 드셔보셨나요^^

주지훈 치킨으로 통하죠 ㅎㅎ

코로나19로 살이 안찐 사람이 없을정도라는데

광고에서도 통통해 보이는데 그래도 멋지더군요 ㅋㅋ

 

주지훈 대새치킨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새우가 아주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아주아주

비주얼도 좋고 맛이 최고입니다.

순천 금당연향점 바른치킨을 꼭 드셔보세요.

대(大)새 레드치킨 스페셜 치킨이예요

스페셜치킨은 새우가 12마리예요 ㅎㅎ

치킨 튀김옷은 선택지에서 반반으로 바꾸어서

현미를 사용한 튀김옷이예요

그래서인지 튀김옷에서 기름맛이 느껴지지 않아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60계 치킨 자주 먹다가 바른치킨 먹어보니

바른치킨으로 바꿀래요 ㅎㅎ

주지훈 치킨 짱입니다. ㅎㅎ

 

서비스로 카사바칩을 주었어요.

감자칩처럼 중독성이 있어  아주 맛있어요^^

당지수가 낮고 영양소가 풍부한 카사바칩을

서비스로 주다니 건강도 생각하네요 ㅎㅎ

포장지 위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양이 적어보이지만

아닙니다.양이 많아요^^

 

순천 바른치킨 대새치킨으로 다음에도 주문각입니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