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이 범벅인 쉬프림 처갓집 양념치킨

by 예쁜오드리 2021. 5. 17. 22:16

본문

오늘은 바른 치킨이 쉬는 날이네요 ㅎㅎ

그래서 오리지널 처갓집 양념치킨이 먹고 싶다는

아들이 주문한 쉬프림양념치킨이에요 ㅎㅎ

바른치킨 맛에 반한 나머지 몇조각 못먹게 됩니다.

처갓집 쉬프림양념치킨은 양념이 범벅이라

조금 ~~~별루예요.

그러나 맛은 짱입니다 ㅎㅎㅎ

 

 

치킨은 한 달에 한번, 아니면 두달에 한번쯤 먹게

되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니 말이에요 ^^

 

이젠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해서

굽네치킨처럼 먹어야겠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