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나 생일을 맞아 동생이 준비한 순천 조례점 오버랩 딸기케익^^

WE♡U

by 예쁜오드리 2022. 2. 26. 23:06

본문

아들이 누나를 위해 케익을 선물했어요^^

누나의 생일을 맞아 순천 조례점 오버랩 딸기케익을 준비했네요 ㅎㅎ

케익이 아름답게 느껴지는거 있죠 ㅋㅋ

고급스런 수제케익이기에 오버랩케익 맘에 들어요^^

케이크 포장이 더 고급스러운데 개봉해버렸네요 ㅠㅠ^^

 

케익을 보니 올려진 딸기외에 케익 안에 곳곳에 딸기가 있어

먹는 맛이 아주 좋아요 ㅋㅋ

 

생일을 맞아 동생이 누나 생각하는 마음이 예쁩니다.

사랑하는 딸이 한살 더 나이가 늘어 벌써 컸나 싶습니다.

예쁘게 커준 우리 딸로 인해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여서 감사합니다.

행복이 마음 가득 채워져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