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양[LF]블루밍 마리 김밥 요고요고 맛있어요^^

by 예쁜오드리 2022. 2. 23. 23:02

본문

아들이 누나 생일을 맞아 광양 LF에서 선물을 준비했네요^^

운동 열심히 하라고 런닝화랑 운동 가방을 준비해오면서 

먹거리도 사왔어요^^

 

블루밍마리에서 귀여운 김밥을 사왔어요^^

스팸에 계란을 입힌 김밥이랑, 스팸김밥, 날치알김밥,오징어먹물김밥등

여러가지 맛을 느낄수 있도록 골고루 준비해왔네요 ㅎㅎ

 

광양 LF 블루밍 마리 김밥 요고요고 맛있네요 ㅎㅎ

계란으로 옷을 입은 김밥도 부드럽구요.

스팸 김밥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어요 ㅎㅎ

맛좋은 김밥 블루밍마리에서 아들이 사와서 더 맛있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