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3 삼겹살 Day? 순천 연향.금당점 바른치킨. 대세치킨 좋아요^^

by 예쁜오드리 2022. 3. 3. 22:52

본문

3월 3일은 무슨 날일까요^^

삼겹살 먹는 날이라는데

오드리 가족은 치킨먹방 했습니다^^

바른치킨에서 대새치킨을 주문했어요.

대새치킨은 새우가 들어가있어 너무 좋아요.

맛도 좋고 치킨의 바삭함도 좋아요.

기름냄새도 안나고 양념이 맛있어요.

대새레드인데 맵찔인 오드리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순천 연향.금당점 바른치킨입니다^^

 

 

 

 

함께 온 카사바도 맛있어요.

카사바는 간식으로 좋을것 같아요 ㅎㅎ

 

통새우는 말할것도 없죠 ㅎㅎ

양념이 맛있어서 다른조합도 다 어울릴것 같아요.

떡볶이떡이 들어가도 맛있을것 같아요^^

 

치즈볼같이 생겼지만 도넛같은 튀김볼도 맛있네요^^

 

오랜만에 맛본 대세치킨 맛있어요^^

바른치킨보다 대새치킨으로 더 기억되네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