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살만공격 순천1호점, 한상차림 같은 치파포세트 🥰

by 예쁜오드리 2022. 2. 19. 22:20

본문

 

행복한 주말저녁입니다^^

가족과 함께 쉼을 얻는 시간이 행복입니다.

간식으로 선택한 순살만공격, 치파포입니다.

왜 이렇게 이름이 어렵나요 ㅎㅎ

 

 

요즘 순살만공격 치킨이 대세라는 아이들의 추천따라

주문한 치파포 세트예요^^

마치 닭꼬치가 놓여진것 같죠 ㅎㅎ

가지런히 놓여진 여러가지 맛의 치킨인데

비주얼은 와~~~합니다 ㅎㅎ

 

마치 한상차림 같은데 

순천 금당 '순살만공격 순천1호점'

 직접 주문해서 직접 머니주고 맛본 순살만공격 치킨은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ㅎㅎ

 

엄~청 맛있다~~ 하긴 좀 그렇고 ^^ 나쁘지 않다 정도 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소스가 뿌려져 맛깔스러워

이것저것 골고루 맛볼수 있으니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