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성 명품 첫물차[설명절 선물 보성녹차]

by 예쁜오드리 2022. 1. 31. 22:57

본문

향긋한 녹차 선물 받았어요^^

보성녹차입니다.

평소 차를 즐기는데 지인이 설 잘 보내라며 

건네줍니다 ㅎㅎ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다보니 

입냄새 신경쓰였는데

녹차를 자주 마시면 좋겠죠 ㅋㅋㅋ

 

좋은 찻잎만을 선별하여 만들어진 보성녹차는

세계 10대 건강식품에도 포함되어 있는거 아시나요^^

우리 몸에 이로운점이 많아 챙겨주신 지인의

마음이 고맙습니다 ^^

 

매일 매일 녹차 마시는 습관을 들여

건강한 삶을 유지해야겠어요 ㅎㅎㅎ

 

다기에 우려서 계속 마시면 노폐물도 제거된다고 하니

자주 차로 마셔야겠어요.

하지만 찻잎을 우려내고 버리는데

이젠 버리지 마세요^^

녹차로 전을 부치고, 녹차 밥을 하셔도 좋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해서 마시고 겨울엔 따뜻하게 해서 마시면

아주아주 좋을것 같아요^^

 

첫물차 보성녹차가 명품차입니다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