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면뭐하니? 유재석 떡참 보고, 순천 떡참 조례점 로제떡볶이

by 예쁜오드리 2021. 8. 21. 23:10

본문

떡볶이 참 잘하는 집 순천 조례점 떡참에서

로제 떡볶이 포장해서 왔어요^^

용기있게 용기를 내밀었지요 ㅋㅋㅋ

환경을 지키기 위해 일상에서 실천할수 있는 

위러브유 통큰용기챌린지에 동참하는것 같아 기뻤어요^^

 

집 근처 떡볶이 참 잘하는 집 순천 떡참 조례점에서

용기를 가지고 담아왔어요^^

오늘 유재석의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에서 

탁구 신동 신유빈 선수랑 맛있게 떡참 떡볶이랑

숯불 향이 진하게 나는 로제맵닭발 그리고 대빵오징어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대빵오징어는 늘 가위로 잘라 꾸덕 로제떡볶이나 

맵달 국물떡볶이에 찍먹 했는데

대빵 ~~찡어 튀김을 통째로 먹는 모습을 보니

ㅋㅋㅋ 넘 맛있어 보였어요.

오늘 떡참 조례점 떡볶이집 대빵찡어  대박난게 아닐까요^^

 

신메뉴로 불마왕떡볶이랑 트러플크림떡볶이 그리고 인기메뉴 직화로제맵닭발 먹는 모습 보니참을수 없는 식욕으로 포장해왔습니다 ㅋㅋㅋ

치킨은 사장님이 날마다 직접 튀긴거라 고소 담백 맛있구요.7,000원에 양도 많아요 ^^긴~~말이랑, 고구마튀김 그리고 치즈볼까지추가해서 냠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놀면뭐하니 유재석 떡볶이로 떡참 떡볶이 인기 많을것 같아요ㅎㅎ집 근처에 떡참가게가 있어서 좋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