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조례동 맛집 "생생숯불 갈비" 생삼겹살

by 예쁜오드리 2021. 8. 20. 19:28

본문

순천 조례동 생생숯불갈비 맛집에서 맛본 

생삼겹살이예요^^

바쁜 일상에서 단백질이 필요하다는 아들을 위한

ㅎㅎㅎ

생생숯불갈비 맛집으로 고고싱 했지요 ㅋㅋ

 

순천 조례동 생생숯불갈비 맛집은 

사장님의 음식솜씨가 좋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오랫동안 식당을 하신분이라 맛이 좋아요.

 

생생숯불갈비 맛집 주 메뉴는 광양불고기이예요.

소불고기를 양념에 재어서 부드러워요.

그러나 오늘은 생삼겹살을 먹자는 아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ㅋㅋ

맛있게 먹은 생삼겹살입니다.

 

 

숯불에 구운 생삼겹살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ㅎㅎㅎ

 

생삼겹살이 숯불에 구워지니 고소하고담백해서 자꾸 먹게 됩니다 ㅎㅎ

 

기본 반찬도 집반찬처럼 너무 맛있어요.

 

가족과 함께 맛본 생생숯불갈비 맛집에서 맛본 삼겹살 먹으러또 찾아갈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