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드리 입맛에 맞게 요리한 "크림 떡볶이" 레시피^^

by 예쁜오드리 2021. 7. 5. 20:19

본문

오늘도 역시 비가 내립니다^^

비가 내리는 날은 기름냄새가 생각난다죠 ㅎㅎ

그래서 부침개를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오드리는 왠지 느끼하고 고소한 맛이 생각나

크림떡볶이를 준비했습니다.

집에 있는 냉장고를 비우기 위해

오드리만의 레시피대로

크림떡볶이를 요리했어요 ㅎㅎ

 

먼저 준비한 재료는

누들떡 100g

쌀떡100g

베이컨,메추리알,양파,마늘, 청양고추,

우유, 체다슬라이스치즈1장,소금약간,후추약간

올리브유,물,생크림

이렇게 준비했어요^^

버섯은 냉장고에 없어서 넣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 했어요 ㅋㅋ

 

먼저 올리브유를 팬에 두른후 양파를 볶고

그 후 베이컨을 볶아줍니다.

물을 약 50ml

우유150ml,

생크림100ml를 넣어줍니다.

떡살을 넣고 끓으면 복은 양파와 베이컨,메추리알을 넣구요.

다 익고 나면 체다슬라이스치즈 1장을 올려줍니다.

이때 파마산 치즈가루가 있다면 좋겠지만

없으니 소금 약간 후추로 간 한뒤

맛있게 냠냠 하시면 됩니다 ㅎㅎ

 

오드리의 취향대로 요리한 크림떡볶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