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귤향과즐, 감귤파이

by 예쁜오드리 2021. 4. 10. 22:27

본문

제주도에서 비행기 타고 날아온 맛있는 과자입니다 ㅎㅎ

제주도의 특산물인 감귤즙이 들어가 향이

좋은 과자입니다.

과즐의 바삭함과 쌀튀밥의 고소함이 더해져

엄마들이 좋아하는 제주 전통과자입니다.

 

제주도에서 다녀온 아들이 엄마를 위해 준비한

귤향 과즐 과자예요.

조청인지 물엿인지 튀밥을 잘 붙게 발라

간식으로 딱입니다. ㅎㅎㅎ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서 넘 좋아요.

 

 

또 한가지는 제주감귤파이예요 ㅎㅎ

파이를 반으로 쪼개면 감귤잼이 들어 있네요.

사과쿠키랑 닮아 있어요.

딸은 전통과자보다 감귤 파이가 더 맛있다는데

오드리는 전통과자가 더 맛있어요 ㅋㅋㅋ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나 하는 아쉬움이 있었으나

인터넷 검색하면 주문된다는 사실 ㅋㅋ

지역마다 특산물이 있는데 맛본다는 사실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