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들이랑 데이트 한곳 "순천 알트로 파스타와 감자 베리컨 뇨끼"

by 예쁜오드리 2021. 4. 8. 21:22

본문

근손실이다면서 관리는 내일로 미루는 아들이랑

순천 중앙동 알트로에서 맛있는 식사했어요.

 

순천 중앙동 번화가가 발전을 할수 있도록

순천시에서 시티호텔을 리모델링하여

큰 백화점으로 변신케 하나봅니다.

공사가 진행중이더군요.

 

새롭게 꾸며지는 순천중앙동이 발전하길 바래보며

발길을 알트로 레스토랑으로 옮겼습니다,.

 

작은 주택을 활용하여 평수는 넓진 않지만

맛집으로 호평이 난 곳입니다.

 

내부 모습도 갬성있고

엔틱 소품들도 볼거리가 많아요

사진은 왜 없냐구요 ㅎㅎ

음식맛에 잊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주문한 로제파스타와 감자베이컨 뇨끼예요

세트메뉴로 함께 등장한 #샐러드 예요^^

 

 

항상 딸이랑 다녀온 순천 알트로였는데

아들이랑 첫 데이트에 다녀왔더니

기대 이상 만족하네요 ㅎㅎㅎ

 

알트로에서 맛본 #감자베이커뇨끼에 반해

친구랑도 꼭 다시 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이 맛있는걸 왜 누나랑만 왔었냐는 귀여운

앙탈을 부리니

아들과도 데이트를 자주 해야겠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