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스하는 아들의 꾸준함과 샐러드

by 예쁜오드리 2022. 4. 23. 22:30

본문

 

아들의 최애 식사 샐러드입니다.

헬스로 몸 근육을 잘 만들고 있는 아들의 식사는

샐러드인데요 ㅎㅎ

오늘은 아들 덕에 맛있는 샐러드를 먹습니다 ㅋㅋ

 

 

단백질을 꼭 먹어야 한다니 

맛있는 음식을 해도 칼로리를 따지니

오늘은 아들이 원하는 샐러드로 포식합니다 ㅋㅋ

 

날로 몸이 좋아지는 아들을 보니

운동을 좋아하는 아들이 늘 빠지지 않고 

자기 몸을 가꾸는 노력에 칭찬합니다 ㅋㅋ

오드리는 잘 포기하는 스타일인데 아들에게서 꾸준함을 잘 배우게 됩니다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