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팝콘처럼 톡톡톡 꽃망울이 터진 3월의 벚꽃 개화시기

by 예쁜오드리 2022. 3. 27. 22:44

본문

 

팝콘처럼 톡톡톡 꽃망울이 터진 3월의 벚꽃입니다^^

따뜻한 나라, 따뜻한 지방인 남쪽 나라에요 ㅎㅎ

오드리 아파트 화단에 예쁘게 핀 벚꽃입니다^^

밤에 찍은 벚꽃은 팝콘 같지요 ㅋㅋㅋ

 

 

 

지역마다 벚꽃 개화시기가 이쯤인데요^^

핑크빛 벚꽃도 보러 가고 싶어집니다 ㅋㅋ

3월 부터 시작된 봄꽃의 개화가 4월엔 만발 하겠죠^^

4월의 따스함 속에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무리 속에 

빠져들것 같아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