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 생일 선물-뚜레주르 라푼젤 트윙클 베리 케이크

by 예쁜오드리 2021. 2. 20. 22:39

본문

딸이 친구에게  받은 생일케이크이예요^^

뚜레주르 라푼젤 트윙클 베리 케이크

22일이 생일인데 친구가 미리 선물한

뚜레주르 케이크가 화려합니다.

라푼젤 캐릭터가 올려져 더 재밌어요 ㅎㅎ

 

블루베리가 함유되어 맛도 좋아요.

라푼젤 케이크는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것 같아요

아가씨처럼 큰 딸래미도 좋아하네요 ㅎㅎㅎ

피규어가 들어있어 화장대에 놓고 바라보며

동심이 살아나는듯 하나봐요 ㅋㅋㅋ

 

화려하기까지 한 뚜레주르 라푼젤 케이크는

베리크림,블루베리쨈,복숭아 알갱이도 들어 있어요.

 

220일 당일 생일엔 생크림 케이크를 준비해서

가족 파티 해야 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