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 명절 딸 아이의 솜씨 '떡국'

by 예쁜오드리 2021. 2. 13. 21:47

본문

 

설 명절 연휴가 길어서 집에서 아이들이랑 요리도 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설 명절 아침에 떡국을 끓여먹고 한 살 더 먹고

한 해를 준비해봅니다 ㅎㅎ

오늘 주말은 더 행복한 날이 되었습니다.

점심 시간엔 딸 아이가 떡국을 끓여 보고 싶다고 하여

딸이 끓여준 떡국입니다 ㅎㅎ

 

사골국을 넣고 떡국을 끓여

가족에게 솜씨를 발휘하는 딸아이가

한 살 더 먹더니 효녀가 되었어요 ㅋㅋㅋ

 

냉동실에 보관한 고향 만두도 넣고

흉내를 냈는데

국물을 부족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