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일에 끓인 떡국^^

by 예쁜오드리 2022. 1. 16. 22:55

본문

휴일입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털고 털어서 ^^

떡국을 끓였습니다 ㅋㅋ

떡국 떡이 아주 맛있어요^^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내어

떡국 떡을 넣고 끓이다가 

냉동실에 넣어둔 굴을 해동하여  넣었어요^^

시어머니께서 직접 가꾸신 당근과 시금치도 

듬뿍넣었어요^^.

 

떡국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며 

계란을 풀어 휙휙~~저어줍니다^^

 

국간장으로 간을 한다음 파도 넣고

불을 끈다음 

맛있게 냠냠합니다 ㅎㅎ

 

간단히 한끼 식사 떡국이 좋습니다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