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하는 딸이랑 '순천 카오 아시아음식 전문점'에서^^

by 예쁜오드리 2021. 12. 28. 22:42

본문

사랑하는 딸이랑 카오에서 식사했어요^^

순천 맛집 카오 아시아음식 전문점이라 해서 다녀왔어요.

 

사랑하는 딸이랑 즐거운 식사를 하고

남은 2021년을 다시 정리했습니다.

오드리는 숫자2를 좋아하는데 내년은 2022년이네요^^

뭔가 모든 일이 잘 될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순천 호수공원 카오 음식점에서 주문한 메뉴는 

분짜랑 칠리크랩입니다.

 

 

분짜는 신선한 야채를 새콤달콤 국물에 

불맛나는 돼지고기랑 함게 곁들여 먹는 음식입니다.

베트남 음식이기에 은근 맛있어요 ㅎㅎ

 

칠리크랩은 아주 맛있어요.

발라먹기 좀 까다롭지만 ㅋㅋ

맛은 좋습니다.

매콤달콤 끌리는 맛입니다.

 

행복을 담은 날 딸이랑 함께여서 그 행복은 배가 됩니다^^

 

 

남은 2021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22년 새롭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