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앵무카페 #감성샷 #인생샷

by 예쁜오드리 2021. 12. 16. 17:32

본문

 

순천 앵무카페

갬성샷#

#인생샷

 

카페 이름이 앵무라 하니

무엇이 연상되세요^^

 

수다스러움??^^ 

 

많은 이야기를 하다보면 

마치 새소리 같나요? ㅋㅋㅋ

이름이 특이해요 ㅋㅋ

 

 

 

 

 

 

바깥 풍경이 다 보이니 

풍경이 아름다워요^^

 

 

실내 들어오니 분위기가 좋아요^^

소품이 멋지구요 ㅎㅎ

 

 

앵무 카페에서 분위기 잡고 ㅋㅋ

인생샷도 찍구요 ㅋㅋ

 

라떼와 아아를 주문하고 

달달함으로 채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