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비법을 배우고 싶은 '오천동 우나기 장어구이'

by 예쁜오드리 2021. 9. 29. 17:07

본문

친정집이 장어 횟집을 하기에 장어를 많이 먹고 자랐는데

오늘은 장어구이가 생각나는 날입니다.ㅎㅎ

언니랑 들른 오천지구 장어구이 집을 찾았어요.

우나기 장어구이는 오드리 입맛에 딱입니다.

양념비법을 알고 싶을정도예요 ㅎㅎ

 

 

점심 특선으로 맛볼수 있는 우나기 장어구이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1인분 13,000원

일반 장어구이는 1인분에 20,000이기에 점심특선이 좋습니다.

장어탕도 별도로 나오니 양도 부족하지 않고 딱입니다 ㅎㅎ

 

함께 나오는 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해서 가끔 찾는 메뉴인데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갈때마다 양념비법은 배우고 싶을정도입니다 ㅋㅋ

 

장어구이 맛보았으니 이번주도 힘차게 화이팅 하렵니다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