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길자회장 클린액션 #통큰용기챌린지/환경의 날 플라스틱줄이기

WE♡U

by 예쁜오드리 2021. 6. 4. 15:44

본문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함께 하여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실생활에서 플라스틱 줄이기

글로벌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장길자회장 클린액션 #통큰용기챌린지

코로나19 사태로 변화된 일상에서 찾아볼수 있는 부분 중 한 가지가

바로 배달입니다.

음식점에서 식사하는 부분이 염려스러워 많이 주문배달을

이용하기에 하루하루 쏟아지는 일회용 용품은 어마어마한 양 같아요.

 

넘쳐나는 일회용품 사용으로 지구는 무너지고

병들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결국 생태계의 순환은 사람에게 고스란히 그 피해가 다가올것입니다.

 

'나 한 사람이 변해야 세상이 변한다'는 말처럼 모두의 홤경권을 찾기 위한

전 세계 위러브유 통큰용기 챌린지.

통큰 용기 준비하여 환경을 살려볼까요^^

 

그래서 준비한 오드리의 통큰용기 챌린지는

떡참 분식점에서 로제떡볶이와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아닌 포장주문을 하고 통큰용기를 준비했지요^^

 

한 사람이 음식을 주문하면 일회용품이 이렇게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나 한사람이 아닌 모두가 일회용품을 사용하고 있으니

얼마나 심각한 환경과 생물 그리고 인간에게 미치는 악영향이

심할까 생각하게 됩니다.

사장님은 그릇을 준비해 가겠다고 하니 정말 기뻐하더라구요 ㅎㅎ

기본 배달 양보다 정말 통큰 용기를 준비해서인지

양에 비해 그릇이 너무 크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환경을 보호하고 생태계를 위한 작은 실천이 기쁘기만 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가 여성동아와 함께 1회용품 줄이기 위해

#통큰챌린지를 진행하는데 작은 실천을 시작한 나 한사람의 동참이

또 우리가 된다면 지구환경보호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