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연향동 동성공원 근처 "은성길에서" 샐러드 & 수제샌드위치 👍

by 예쁜오드리 2022. 6. 12. 23:15

본문

 

영양식 샐러드를 찾았어요^^

 

순천 동성공원 근처 "은성길에서" 

 

전남 순천시 장자보3길 66

매주 첫날 일요일은 휴무

9:00~22:00

 

수제샌드위치랑 샐러드가 아주 맘에 들어요^^

 

 

 

 

친구랑은 한우 불고기 샐러드랑 크래미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한우 불고기 샐러드는 ₩8,500원이구요.

크래미 샐러드는 ₩7,000원이예요^^

가격이 착하죠 ㅎㅎ

 

연근이랑 데친 토마토 그리고 비트달걀, 양상추, 치커리 그리고 영양가 높은 곡물까지~~

암튼 영양식인 샐러드라구요 ㅎㅎ

 

구운 식빵사이에 샐러드를 넣어서 함께 먹으면 아주 아주 좋아요^^

맛있는 샐러드가게에서 영양식을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인심이 후해서 비트와 현미가 섞인 차를 내어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다 마시는 동안 대화가 길어지고 음식이 떨어지면

국화차를 또 내어주시는데 아주 인심 좋죠 ㅎㅎ

 

두시간이 넘는 동안 샐러드를 먹고 나와서인지 미안해서

샐러드와 수제샌드위치를 포장했어요^^

 

담엔 또 가고 싶은 샐러드가게였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