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o MALONELONDON[ 조말론 꽃향기 가득 향수]

by 예쁜오드리 2022. 1. 9. 22:50

본문

Jo MALONE

LONDON

 

조 말론 런던 향수 향기가 꽃향기 같아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오드코롱

 

남녀공용 향수여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후리지아 꽃 향기가 가득합니다.

향수를 뿌리면 향기가 아주 약하게 은은한데

시간이 갈수록 진한 향기가 나는게 좋았어요 ㅎㅎ

 

 늘 좋아하는 향수는 한가지였는데

이젠 디올 대신 조말론 향수를 선물한 딸을 위해

좋은 꽃 향기를 맡을수 있겠어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